기타
삼촌 한테 용돈으로 2,000만원 받았는데 조카 인 저도 증여세 신고 해야 하나요?
삼촌 한테 용돈으로 2,000만원 받았는데 조카 인 저도 증여세 신고 해야 하나요?
이번에 삼촌 께서 학비 보태라고 큰돈을 주셨는데 답답해서 여쭤봅니다 ㅎ 조카 신분인 제가 받은 거라 법적으로 비과세 한도가 1,000만원뿐이라 나머지 금액은 증여 세 신고를 무조건 해야하는거 확실히 맞는거죠? ;; 지금도 법인 대표 인 부부가 짜고 회사 돈 빼돌리는 세상이라 저희는 투명하게 하려니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