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년 전 판결문 시효 연장 신청 다시 할 수 있나요? 예전에 승소했는데 채무자가 아직도 돈을 안 갚아서 소멸시효 다 되어가는데 연장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20년 전 판결문 시효 연장 신청 다시 할 수 있나요? 예전에 승소했는데 채무자가 아직도 돈을 안 갚아서 소멸시효 다 되어가는데 연장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저희 집안 어르신이 20년 전 판결문을 가지고 계신데 채무자가 재산이 없다고 배째라 해서한 푼도 못 받으셨대요. 판결문 시효가 10년이라 이미한 번 연장하신 것 같은데 20년 전 판결문 시효 연장 다시 신청하려면 법원에 어떤 서류를 내야 하나요? 다시 소송을 걸어야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