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검색바
기타
실업급여 4차 실업 인정일인데 의무 출석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나요?
등록일
|
2026-06-01
실업급여 4차 실업 인정일인데 의무 출석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나요?
무조건 센터 가야 한다던데 .. 4차 의무 출석 시간이 오전 9시부터인지 아니면 담당자마다 지정해 준 시간이 다른지 궁금합니다!
답변
1
4차 실업인정 교육은 고용센터마다 지정한 시간이 각기 다르므로, 본인의 실업인정일 안내문이나 담당자가 지정해 준 시간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오전 9시에 일괄적으로 진행하는 센터도 있지만, 수급자별로 시간을 나누어 배정하는 곳도 많고요. 잘못된 시간에 출석할 경우 교육을 받지 못할 수 있으니 고용보험 홈페이지나 담당자 연락을 통해 본인의 정확한 입실 시간을 확인하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