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파트 정전 보상 규정이 있나요? 어제 3시간 정전됐는데 냉장고 음식 다 상했어요 ㅠㅠ
아파트 정전 보상 규정이 있나요? 어제 3시간 정전됐는데 냉장고 음식 다 상했어요 ㅠㅠ
관리사무소 과실로 차단기 내렸다가 정전됐대요. 냉장고, 냉동고 음식 50만원어치 버렸는데 아파트 정전 보상 규정 받을 수 있나요? 관리사무소는 "죄송하다"만 하고 보상 얘기는 안 해요. 입주민 단체로 손해배상 청구하려는데 가능한가요? 다른 집도 피해 많은데 집단소송 하면 이길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