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거돈 전 부산시장 성추행 사건 정리 된 거 보니까 형량이 꽤 무겁네요.. 예전 오거돈 성추행 사건 정리 자료를 찾아봤는데 징역 3년 확정 판결을 받았더라고요. 시장이라는 지위를 이용한 성추행 사건 이라 죄질이 아주 안 좋게 평가된 것 같은데, 지금은 만기 출소하셨는지 궁금하네요 ;;
답변 1
오거돈 전 시장은 징역 3년형을 선고받고 복역한 뒤, 2024년 6월부로 만기 출소한 것이 사실입니다.
당시 시장이라는 지위를 이용한 성추행은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켰고, 법원도 죄질이 무겁다고 판단하여 실형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