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잔업수당 계산 너무 복잡해서요 ㅠ 잔업수당계산기 같은 거 있나요?
잔업수당 계산 너무 복잡해서요 ㅠ 잔업수당계산기 같은 거 있나요?
회사에서 야근을 엄청 많이 시키는데 수당 제대로 주는 건지 모르겠어요. 제 월급이 세전 300만원이고 주 5일 근무하거든요. 평일 저녁 8시까지 남아있으면 2시간 연장이고 토요일에 나오면 또 8시간인데 이게 다 1.5배로 계산되는 거 맞죠? 그리고 야간수당은 또 따로 붙나요? 계산해보니까 회사에서 주는 수당이랑 제가 계산한 게 50만원 정도 차이 나는데 이거 문제 제기해도 될까요? 혹시 인터넷에 계산기 같은 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실업급여부정수급자진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