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법원의견서양식 어디서 구하나요? 직접 작성해서 제출해도 되는 건가요?
법원의견서양식 어디서 구하나요? 직접 작성해서 제출해도 되는 건가요?
민사소송 진행 중인데 법원에서 의견서 제출하라는 통지 받았어요. 변호사 없이 본인소송으로 하고 있어서 양식을 어디서 구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법원 홈페이지 찾아봤는데 정확한 양식이 없더라고요. 그냥 자유 형식으로 써도 되는 건가요? 주장하고 싶은 내용이랑 증거 목록 같은 거 정리해서 내면 되는 건지, 아니면 특정 형식이 있는 건지 궁금해요. 제출 기한이 2주밖에 안 남아서 급한데 혼자 작성하기 자신이 없어요 ㅠ 본인소송 경험 있으신 분들 어떻게 작성하셨는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