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신호 대기 중 휴대폰 사용도 단속 대상인가요? 정차 중이었는데 걸렸어요
신호 대기 중 휴대폰 사용도 단속 대상인가요? 정차 중이었는데 걸렸어요
빨간불 신호 대기 중에 휴대폰으로 문자 확인하다가 경찰한테 적발됐어요. 차가 정지해 있었는데도 휴대폰 사용 단속 대상이래요. 신호 대기 중에도 휴대폰 못 만지는 거 맞나요? 완전히 정차한 상태였는데도 안 되나요? 휴대폰 사용 위반 범칙금이랑 벌점이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내비게이션 조작하는 것도 단속 대상인가요? 요즘 휴대폰 사용 단속 진짜 심하게 한다던데 정차 중에도 못 만지는 거면 너무한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