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들이 학교 폭력 조치 1호 서면 사과 처분받았어요.... 사과문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
아들이 학교 폭력 조치 1호 서면 사과 처분받았어요.... 사과문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
중2 아들이 학교폭력으로 가해 학생 인정돼서 조치 1호 나왔어요 ㅠㅠ 피해 학생한테 서면 사과하라는데.... 학교 폭력 조치 1호 서면 사과문 어떻게 써야 하나요?? 양식 같은 게 있나요?? 학교에서 알려주나요.... 사과문 내용에 뭘 써야 하나요?? 진심으로 사과한다는 거? 재발 안 한다는 다짐?? 구체적으로 뭘 잘못했는지 적어야 하나요?? 아니면 포괄적으로 사과하면 되나요.... 사과문 분량은 어느 정도 되어야 하나요?? 한 페이지? 두 페이지?? 너무 짧으면 안 되는 건가요.... 피해 학생 앞에서 직접 읽어야 하나요?? 아니면 서면으로만 전달하면 되나요.... 학부모도 같이 사과해야 하나요?? 제가 따로 사과문 써야 하는 건가요.... 피해 학생 학부모 동의 받아야 한다던데 동의 안 해주면 어떻게 되나요?? 조치 이행 못 한 게 되나요.... 조치 1호는 생기부에 기재되나요?? 대입에 영향 있나요?? 기록 삭제 가능한가요.... 사과문 작성 도움받을 데 있나요?? 변호사? 학교 상담 선생님?? 정말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