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재개발로 이사 나가야 하는데 이주비 보상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집주인만 받는 건지 세입자도 받을 수 있는 건지 헷갈려요.
재개발로 이사 나가야 하는데 이주비 보상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집주인만 받는 건지 세입자도 받을 수 있는 건지 헷갈려요.
재개발 구역 안에 전세로 살고 있는데 6개월 후에 나가야 한대요. 조합에서 이주비 보상 받으러 오라고 연락 왔는데 세입자도 대상인지 모르겠어요. 인터넷 찾아보니까 주거 이전비랑 이사비 받을 수 있다던데 정확한 금액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집주인이 보상금 받으면 전세 보증금에서 떼고 주는 건 아니겠죠? 이주비 보상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랑 절차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