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산재 휴업급여가 평균 임금 70프로라던데 너무 적은 거 아닌가요?
산재 휴업급여가 평균 임금 70프로라던데 너무 적은 거 아닌가요?
산재로 몇 개월 쉬어야 하는데 휴업급여가 평균 임금 70프로라고 하네요. 월급 300만원 받았는데 210만원밖에 못 받는다는 건가요? 평균 임금 70프로는 너무 적은 것 같은데 이게 법으로 정해진 건가요? 더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그리고 회사에서 나머지 30프로 보전해 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휴업급여 외에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보상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