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대학 병원 에서 4주 진단 받았는데 진단서에 M코드 가 적혀있네요 ㅠ 합의 할 때 불리한가요?
대학 병원 에서 4주 진단 받았는데 진단서에 M코드 가 적혀있네요 ㅠ 합의 할 때 불리한가요?
사고 부위가 안 나아서 대학 병원 갔더니 4주 진단 을 주셨습니다 ㅜㅜ 근데 질병 분류 기호가 M코드 로 되어 있는데 하.. 제가 알아본 정보로는 M코드 는 퇴행성이라 합의 할 때 기왕증 공제를 많이 당한다고 하더라고요 ㅠ S코드로 바꿔달라고 해야 하는 건지 막막합니다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