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이번 달에 기타 소득이 100만원 생겼는데 국취제 (국민취업지원제도) 수당 신청 시 신고 해야 하나요?
이번 달에 기타 소득이 100만원 생겼는데 국취제 (국민취업지원제도) 수당 신청 시 신고 해야 하나요?
나라에서 취업 지원받고 있는데 이번에 우연히 기타 명목의 소득이 100만원정도 발생했습니다 ㅎ 이거 숨기지 말고 국취제 담당자한테 수당 받기 전에 정직하게 신고 해야 나중에 환수 안 당하는 게 맞는거죠? ;; 중단될까봐 조마조마해서 미리 여쭤봅니다